해킹학원
100%무료교육 국비지원 해킹학원 지역 별 소개
섹시 미소녀 피규어 1편

섹시 미소녀게임 액션 피규어!

세계여러 나라에는 다양한 피규어 들이 존재 합니다. 그중에 일본 피규어들이 대세죠!

많이 만들기도 하고 피규어를 만들 주제도 아주 많습니다.만화.게임.영화등 아주 다양합니다.

오늘은 그중에서도 겜이에서 등장하는 섹시한 미소녀 피규어들을 소개 하려고 합니다.

주의!!☆많이 섹시하니 미성년자분들은 보지마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섹시&바이올렌스.피투성이 검극 액션 게임 「오네찬바라」´암살을 생업으로 하는 미모의 검사 [채-아야]가 등장!선명한 비키니에 텐가론핫트와 부츠 개성적인 의상을 입고´유연함과 칼까지 입체화했습니다.매력적인 몸매는 물론가슴이나 엉덩이등의 육감적인 연출이나,장식품등이 세세한 구조 포함이 리얼한 고급감과 질감을 느끼게 해 매력있는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녀의 전투복인 비키니는 성적 매력 만점으로 육감 넘치는 보디 라인을 요염하고 두드러지게 표현했으며 개정적인 꽃무늬나 부드러운 살갗,피부등을 세세하게 재현, 각처에 장비된 칼이나 모자, 소품류도 리얼하고 섬세한 조형으로 완성 되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세가가 주는 마음에 접하는 RPG 「샤이닝·윈도우」 「샤이닝·티아즈」캐릭터 물론 코스튬은「샤이닝·윈도우」버젼!열린 가슴 팍과 허리까지 끊어진 슬릿이 들어간 섹시한 원피스에 망토를 걸쳐 입은 특징적인 코스튬을, 장식품도 포함해 상세하게 재현!손에 넣은 지팡이와 망토의 착탈도 가능합니다.「후훈」이라고 하는 소리가 들려 나무 그런 미소를 띄워 확실히 브란네이쥬인것 같은 표정으로 완성했습니다.채색이나 아이프린트도, 철저 감수와 본시리즈의 축적 노하우에 의해, 이미지 그대로의 마무리가 되어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엘윈」이먼 곳을 올려보며 미소짓고 있는 부드러운 표정, 활을 뒤에 납입한 느긋하고 평안한 행동, 온화한 시간안의 그녀의 한 때를 표현했습니다.머리카락이나 가슴의 날개 장식이나, 초목과 같은 초록을 기조로 한 특징적인 코스튬의 라인의 재현은 물론, 전체의 색조도 가능한 한 일러스트의 터치를 재현해, 아름다운 마무리가 되어 있습니다.부속의 활은 별파트 사양.

사용자 삽입 이미지

「쿠인즈브레이드」시리즈.셰이프 시프터-의 메로나다.어떤 형태라도 바꿀 수 있고 새프르풀의 몸, 이라고 하는 그녀의 특징을 재현하기 위해  클리어 파트를 여기저기에 사용.그녀의 요염한 스타일을 확실 재현하고 있다.그녀의 매력에 빠져 버릴것 같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Nitroplus」의 PC게임 「속·살륙의 잘고 -지옥의 상금목-」1/8스케일 피겨 시리즈 「리리·사르바타나」가 등장.침착한 분위기의 서 모습으로 입체화했습니다. 한 손에 총을 그리고 요염한 미소를 얇게 띄운 표정은, 확실히 캐릭터의 이미지 잘 살리고있다.가녀린 의상이나, 정밀하게 재현된 사랑총·모젤 C96 레플리카, 목제 호르스타등 , 세부에 이르기까지 볼만한곳이 가득! 안경도 부속되어, 샤프한 마무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늘은 여기까지 입니다.2편도 계속 이어집니다. 3편도 곧 올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또 오겠습니다^^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