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킹학원
100%무료교육 국비지원 해킹학원 지역 별 소개
섹시 미소녀 액션 피규어 모음 2편
                                       
                                        
                                          섹시한 미소녀 액션 피규어 모음 2편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액션 피규어의 꽃이라면 역시 미소녀 피규어가 아닐까요?

그중에서도 섹시한 미소녀 피규어는 남자들의 마음을 녹여 버림니다.

무엇보다 게임이나 애니메이션의 미소녀들은 너무나도 잘표현하고.사람의 살결보다 더 진짜같은 피규어들의

피부는 감탄의 연속이였습니다.또한 그들의 섹시한 표정이나 포즈는 눈을 어디에 둘지 모르게 합니다^^;

자 그럼 섹시한 미소녀 피겨들의 세계로 빠져 볼까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일기당천 DD」신시리즈-간호사복에 몸를 감싼 미소녀들의 경연입니다![1/8]메이드복과 양대산맥을 이루는?간호사복 주사기까지 완벽하게 표현 했습니다.부속품으로 색이 다른 솟옷이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일기당천-여몽
또 하나의 간호사복 피겨 안대와 애교점이 포인트^^; [1/8]파트를 제외하고 가슴 팍을 열수도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기동 전함 나데시코-
애니에서는 아주 활달한 표정이 이쁘게 표현되는데.피겨에서는 조금 놀란 표정이죠?자다 일어났나;;?
「완성품판은 스커트의 일부가 별파트로  빠집니다. 스커트의 주름 정말 사실적으로 잘표현 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일기당천- 차이나 드레스 Ver.에 라이트 블루 칼라!미야자와모형 한정 아이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열광적인 팬을 가지는 SF만화가&일러스트레이터, 츠루타 켄지씨.그 대표작 「Spirit of Wonder」에 등장하는 인기 캐릭터·차이나씨가, 결국 엑설런트 모델로서 등장합니다.그 독특한 터치로 그려지는 캐릭터의 매력을 조형과 채색의 양방향으로부터 철저하게 표현해, 이미지 그대로 충실 재현.츠루타씨 팬은 물론, 폭넓은 피겨 팬에게 소장 할 수 있는 상품이 되고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핑크가색 머리카락···과 전체적으로 화려한 빨강을 사용해 화려한 인상의 피겨가 탄생하였네요.정렬의 레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실 섹시하다.보다 무섭다는 느낌이 마구 마구 드네요 ㅜ.ㅡ 눈빛이 묘한 매력을 발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일기당천」(DragonDestiny)보다 , 「삼국지」를 생각하게 하는 아름다운 투구와 갑옷을 감긴 여자 투사 피겨 시리즈! 섹시함과 멋짐을 철저 추구한 조형 디자인의 「관우운장」.자표를 생각하게 하고,지체에 감기는 수련한 투구와 갑옷 그리고... 거대한[청룡언월도] 압권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인기 작품 「오 나의 여신님」「베르댄 디」가 SMC 시리즈로 부활합니다!원작의 이미지를 충실히 재현한 표정이나 포즈, 한층 더 가벼운코스튬으로, 모성을 감돌게 하는 여신을 표현했습니다.부속의 대좌에 의해, 어느 각도에서 봐도 아름다운 「베르댄 디」를 즐길 수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갈아입히기 가능한 완성품입니다..코스튬은 그녀의 여름휴가(방학)을 이미지로 한 3가지중 선택할수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지금도 많은 팬이 존재하는 「부탁 teacher」설명이 불필요한 히로인 「풍향계 미즈호」!프라이빗의 한때를 잘라낸 것 같은, 느긋한 포징과 어른스러워진 표정안에 보이는 천진난만함이 인상적.클리어 파트를 베이비돌에 소재에 채용해, 청순 가련한 얼글를 한층 더 업!채색도 애니메이션판과 달리, 모티프 일러스트의 칼라링을 충실히 재현.기존의 미즈호 선생님이란 구별을 분명히 한 확실히 결정판이라고 할 수 있는 마무리가 되고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DVD BOX판 차이나 드레스」버젼! 차이나 드레스의 질감을 잘표현했습니다. 귀엽고 요염한 표정도 굿!

사용자 삽입 이미지

참 머라구 설정하기 어려운 피규어 입니다^^;풍만 바스트가 입체화에 의해서 한층 더 대폭발!수영복으로부터 넘쳐 흐름는 떨어질 것 같은 볼륨은 확실히 다이너마이트!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일기당천-수영복.피겨!!수영복은 착탈 가능하고 수영복을 떼면 썬탠을 안한;;? 흰 피부가 보입니다.

여기까지 입니다.오늘은 일기당천 케릭터 위주로 소개를 했습니다.

앞으로 소개할것이 너무 많습니다. 사진몇장 올리는데 2시간이 그냥 지나가네요^^

그럼 또 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