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킹학원
100%무료교육 국비지원 해킹학원 지역 별 소개
종로컴퓨터학원 취준 후기!

종로컴퓨터학원 취준 후기!



안녕하세요, IT정우쌤입니다.

오늘은 종로컴퓨터학원 후기, 월 4000명의 수강생이 공부하고 있는 곳으로도 유명한 곳 소개시켜드릴껀데요!

최근 IT분야 취업 및 진로를 정하고 준비하시는 분들이 많기 때문에 좋은 IT전문교육기관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IT분야 취준을 위해서는 무엇을 준비해야할까요?

IT에 대한 공부 경험이 없고 처음 준비하시는 분이라면 먼저 진로부터 설정하고 차근차근 하나씩 준비하시는게 맞습니다.

하지만 그보다도 중요한 것은 바로 좋은 교육기관을 고르시는 건데요.

좋은 교육기관이라면 취업을 목적으로 공부하는 학생들을 취업의 길로 안내하는 것이겠죠?

그래서! 저는 국내 정보통신분야 취업률 1위를 기록하고 있는 IT전문 교육기관, KG아이티뱅크를 추천드립니다.





직업능력개발 국무총리 표창까지 받은 IT전문 교육기관 KG아이티뱅크는 KG그룹이 운영하는 IT전문 교육 자회사입니다.

때문에 일반 개인 학원가는 다른 재단 법인의 교육기관으로써 학생들의 IT취업을 위해 현재 국내에서 가장 폭 넓은 교육 커리큘럼을 운영하고 있죠.

또한 IT전문 컨설턴트와 1:1 면담 후 진로 설정, 자격증 준비, 직무 분석, 그리고 최종 취업까지 지원을 하고 있으니 수강생들에게는 큰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프로그래밍/네트워크/서버/데이터베이스에 더해서 각종 보안 기법 및 빅데이터 분석까지, 내가 원하는 IT직무에 맞춰 가장 최적의 교육 커리큘럼과 최고의 강사진, 최고의 시설로 가장 좋은 환경에서 공부를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그만큼 성과과 나오고 있는 거겠죠?

또한 KG모빌리언스, KG이니시스와 같은 IT대기업과 한 그룹사에 있기 때문에 가장 트렌드에 발 맞춘 기업의 관점에서 실습 위주의 교육을 진행하고 있어 실제 취업에 나섰을 때 빠른 업무 적응과 함께 실무 능력을 활용하실 수가 있습니다.





지금까지 종로컴퓨터학원 취업 준비하기 가장 좋은 곳 KG아이티뱅크에 대해서 말씀드렸는데요. 본원은 종로3가 9번출구에 위치해있습니다^^

자세한 교육 커리큘럼이나 IT직로 설정, 자격증 준비 등 좀 더 궁금하신 사항은 아래 사진 클릭하셔서 오픈카톡/전화로 문의 주세요.

친절한 상담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