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킹학원
100%무료교육 국비지원 해킹학원 지역 별 소개
전설거신 이데온의 웅장한 모습
전설거신 이데온의 웅장한 모습

건담의 토미노 요시유키감독의 또 하나의 문제작!

전설거신 이데온!

충격적인 오프닝과 쇼킹한 엔딩이 기억에 남는 상당히 난해한 작품으로 기억이 되네요^^

1980년 TV시리즈로 방영이 되었습니다.

1882년에는 발동편,접속편이 극장용으로 제작이 되기도 했습니다.

지난번에 애니메이션에 대해서는 소개를 한적이 있고,이번 시간에는

이데온 관련작품을 소개하겠습니다.

애니메이션 설정상 이데온의 크기는 약100M 이상입니다.

그리고 그 거대한 크기만큼 가공할 무기들도 있고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일본에서 매번 열리는 원더페스티벌에서 공개된 작품입니다.

원작의 웅장한 이데온의 모습을 그대로 재현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뒷모습이 더 압권이네요^^

미스터코리아의 근육을 보는것만 같습니다!

저도 요즘에 헬프클럽을 다니고 있습니다^^;

근육은 필요없고 뱃살이라도 없어졌음 합니다.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야! 감탄사가 절로 나오는 대단한 작품입니다.

이런 작품을 소장을 해야 소장품모으는 재미가 솔솔할덴데요^^

이미지출처- 열혈,용자,슈로대 전문 모델러 용자고무신님의 블로그^^;


저는 하비스토리 하록킴-김관호 였습니다!

자신의 좋아하는것에 미쳐라! 그리고 창조하라!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