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킹학원
100%무료교육 국비지원 해킹학원 지역 별 소개
내방속의 작은 보물 3가지
내방속의 작은 보물 3가지

안녕하세요^^ 하비스토리 하록킴 김관호 입니다.

벌써 3월의 마지막 주말이네요.시간도 빨리가고,봄도 근방찾아오겠죠^^?

몇일전까지만 비도 오고,꽃샘추위로 쌀쌀했는데...오늘은 봄나들이 다녀오기 딱 좋은 날씨네요.

3월의 마지막 주말잘보내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첫번째 보물 창가에 있는 작은 화원입니다.
칙칙한 32살 노총각의 방을 싱그럽고,상큼하게 밝혀주는 내 작은 화원^^

사용자 삽입 이미지
 머리가 나쁜 하록킴한데 꼭 필요한 포스트잇(메모장)입니다.
이것저것 잡다하게 붙어있지만...중요한 아이디어와 정보들이 가득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인터넷쇼핑몰 관련서적들 입니다.(지인들에게 빌려준 책을 회수하면30여권은 될듯합니다)
대부분 e비즈북스란 출판사의 책들이죠^^

대단하고 거창한 보물들은 아니지만...
이 3가지 보물들은 언젠간 저한데 더욱 커다랗고 값진 보물들과 결과로 보답해 줄것이다.

주변에서 어찌 생각하든 무슨 상관이야! 중요한것은 그게아냐!

내가 기필코 이길것이다! 성공할것이다!

불안해봤자 소용없어!

나는 할수있다! 나는 성공할수 있다!

나는 이길수있다! 라면서 배우고 연습하고, 조금씩 자기를 믿을수 있게되면 그러면 절대 질리가 없어!

성공할수 밖에 없다라고 할수있을때까지 몸과 마음 정신을 만들어라!

성공 그거 별거 아니야! 자신을 얼마만큼 믿을수 있는가, 그게 중요한거야!

하록킴 자기 자신을 믿어라!

이상 내 자신에게 전하는 말이였습니다^^;

넌 할수 있다!

여러분들도 할수 있습니다.피나는 연습과 준비만 있다면 어떤 일이든 최소한 후회하거나 실패하지는

않을 것이라 자신합니다.

다시 한번 대한민국! 홧팅!

감사합니다.

그럼 또 오겠습니다^^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