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킹학원
100%무료교육 국비지원 해킹학원 지역 별 소개
직장인의 엘프 피규어 만들기 7편

직장인의 엘프 피규어 만들기

안녕하세요^^ 애니&피규어 전문 블로그 하비스토리 운영자 하록킴 김관호 입니다.
이번 시간은 일상생활속의 파편들 블로그 직장인님의 엘프 피규어 만들기 7번째 시간입니다.
어느덧 원형이 거의 완성이 되었고,이제 도색과 마무리 작업만 남았지만,직장인님은 닉넴이 그대로
나쁜 직장인 이기때문에 틈틈히 작업을 하고 계십니다.이번 시간에는 새롭게 선보이는 반투명 스커트?
작업에 대한 내용이며,다음 시간에는 특집으로 피규어를 만드는데 꼭 필요한 공구나 제작 노하우를
소개해 준다고 합니다.엘프 피규어 만들기 다음편에 더욱 기대가 되는군요+_+

자작 엘프-반투명 부품 재작업

한동안 피규어 작업 포스팅을 올리지 않았습니다만 실제로도 그다지 진도가 나가질 않았습니다.
실험적으로 손댔던 반투명 치마가 생각처럼 잘 풀리지 않아서였는데..
지금도 마음에 드는건 아닙니다만 대충 마무리되어서 올려봅니다.
지난 번과는 모양이 좀 변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배경이 흰색이라 반투명인 치마(?)가 잘 보이지 않습니다만 대충 아래와 같이 생겼습니다.
옷 주름도 있는데 잘 보이지는 않는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빨리 서페이서 올리고 마지막 디테일 손질을 해야 원형이 완성될덴데 도무지 진도가 안나가는군요.
주문받아 하는것도 아니니 구태어 서두를 필요는 없지만 질질 끌게되니까 저도 좀 지치게 됩니다.
기분 전환(?)용도로 다음엔 제가 원형 제작할 때 사용하는 각종 공구들을 정리해서 소개해볼까 합니다.
도색과 관련된 정보는 비교적 쉽게 얻을 수 있는데 반해서 피규어 원형 제작시 사용되는
보기가 어려우니까요.

직장인의 엘프 피규어 만들기 7편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편을 기대해 주세요. 피규어 제작에 필요한 노하우가 공개된다고 합니다.

감사합니다.
그럼 또 오겠습니다^^

  Comments,     Trackbacks